담양 월산면 소재지 활성화 방안 지역발전 토론회 ‘활기’

입력 2019년08월12일 11시5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담양 월산면 소재지 활성화 방안 지역발전 토론회 ‘활기’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담양군 월산면주민자치회는 지난 9일 월산면 회의실에서 월산면 소재지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지역발전 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날 토론회는 담양군의회 정철원 부의장을 비롯한 김현동 군의원과 각 기관 사회단체장 등 5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김하생 전문가의 진행으로 시작된 토론회는 월산면 소재지 활성화 방안을 위한 참석자들의 다양한 의견이 쏟아지며 3시간에 걸친 열띈 토론이 진행됐다.

 
월산초등학교 앞 펜스 설치, 면 소재지 경관개선을 위한 인도 및 도로 정비, 면 소재지 주변 주차장 확보 방안 등의 주제로 진행된 토론회에서는 앞의 주제들과 더불어 친환경 축사 선도적 실시 및 월산면 전 주민이 참여하는 청소의 날 운영 등의 의견들이 제시됐다.

 
특히, 월산면에 진입하는 도로가 협소하고 굴곡이 있어 지역민의 불편과 교통사고의 위험이 있어 조속한 시일 내 추진해야 함을 한 목소리로 요구했다.

 
월산면주민자치위원장은 “이날 제시된 의견은 추진 가능성 등을 협의한 후 월산면을 통해 담양군에 건의할 예정”이라며 살기 좋은 월산면 만들기에 주민 모두가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로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