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시역사관, 여름방학 가족교육프로그램 진행

입력 2019년08월11일 11시14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 인천도시역사관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 교육프로그램 '우리가족 방콕 탈출'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우리가족 방콕 탈출은 가족이 함께 즐기고 참여 할 수 있는 체험형 교육프로그램으로 인천도시역사관에서 진행 중인 기획특별전‘송도일대기 : 욕망, 섬을 만들다’와 연계하여 진행된다.
 

인천 도심 속에서 만나는 여름 관광 명소에 대해 알아보고, 전시를 통해 역사 속으로 사라진 대표 휴양지인 송도유원지를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인기 여름 간식인 빙수 만들기 체험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교육에 참여 할 수 있다.
 

이번 교육프로그램은 오는 17일에 진행되며, 6세~초등6학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10팀을 모집한다. 교육은 오전 10시부터 12시30분까지 3층 중강의실에서 진행된다.
 

교육 신청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인천시립박물관 통합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모집 마감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850-6016)로 문의하면 된다. 
 

배성수 인천도시역사관장은 “이번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가족이 함께 전시를 관람하고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재미있고 유익한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