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서울·인천·경기 지역 대학 입시 정보설명회 개최

입력 2019년06월26일 19시1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구로구, 서울·인천·경기 지역 대학 입시 정보설명회 개최 2019년 6월 수시설명회)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구로구가 서울, 인천, 경기 지역 대학에 대한 2020학년도 입시 정보설명회를 개최한다.


구로구는 “수험생들에게 상세한 입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수도권 지역 36개 대학에 대한 입시 정보설명회를 마련한다”고 26일 밝혔다.


설명회는 내달 16, 18일 구로학습지원센터에서 열린다. 4개반으로 나눠 운영되며, 서울시교육청 대학진학지도지원단 소속 교사들이 강사로 나선다.
 

16일 오후 6시에는 경희대, 건국대, 동국대, 홍익대, 인하대, 아주대, 숭실대, 국민대, 광운대, 저녁 8시에는 가천대, 가톨릭대, 경기대, 단국대, 명지대, 상명대, 서울과학기술대, 세종대, 한국항공대 등의 입학전형에 대한 설명회가 진행된다.


18일 오후 6시에는 서울에 위치한 6개의 여대와 서경대, 한성대, 삼육대 등에 대한 설명회가 펼쳐진다.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서강대, 성균관대, 한양대, 중앙대, 한국외대, 서울시립대 정보를 원하는 이는 저녁 8시 설명회에 참여하면 된다.


참가를 원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는 내달 5일까지 구로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http://edu.guro.go.kr/study/)에서 접수하면 된다. 각 반별로 40명 선착순 마감되며 수강료는 무료다.


구로구 관계자는 “학습지원센터 운영, 학부모 교육, 각종 설명회 등을 통해 학생들과 학부모를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대입 준비과정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