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 사장배 인천 유소년축구대회 폐막

입력 2019년06월24일 11시39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우수 유소년 선수와 지도자에게 해외 축구 연수 기회 제공

[여성종합뉴스]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구본환)는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배 2019 인천 유소년 축구대회”가 지난 22일 인천시 서구 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결승전 경기를 끝으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 날 폐막식에는 인천국제공항공사 김종서 부사장직무대행, 백정선 운항서비스본부장, 인천광역시축구협회 정태준 회장을 비롯해 이번 대회 수상팀 및 학부모 등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인천공항공사가 후원하고 인천광역시축구협회가 주최․주관한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배 2019 인천 유소년 축구대회”는 지난 3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인천 지역의 유소년 엘리트 축구팀, 클럽 축구팀, 중등부 엘리트 축구팀 총 107개 팀이 참가해 한 달 여 간의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이날 열린 결승전 경기에서는 1부 리그(인천 지역 엘리트 축구팀)에서 “인천 유나이티드 U-12”가 “연수구청 유소년축구단”에 3:1로 승리하여 우승의 영예를 안았으며, 2부 리그(인천 지역 클럽 축구팀)에서는 “프로타고니스타 스포츠”가 “LKFC”를 2:1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중등부 엘리트 리그에서는 “제물포FC”가“SDELEVEN”에 1:0으로 승리해 우승을 차지했다.

리그별 우승팀과 상위 입상팀에는 트로피와 메달, 축구용품 등이 부상으로 제공되었으며, 1부리그와 2부리그에서 선발한 우수 선수와 지도자에게는 해외 축구연수의 특전이 제공된다.

특히 올해부터 인천국제공항공사는 해외 축구연수 참가자를 지난해에 비해 2배가량 늘려, 총 52명의 우수선수와 지도자에게 축구 선진지역으로의 연수기회를 제공한다. 올 해 하반기 중 1부 리그 우수 선수단은 유럽 지역으로, 2부 리그 우수 선수단은 아시아 지역으로 해외연수를 떠나 해외 유명 축구클럽에서의 트레이닝, 현지 유소년 팀과의 친선경기 등 선진 축구기술과 문화를 접하게 될 예정이다.

인천국제공항공사 구본환 사장은 “참가 선수들과 가족들, 그리고 대회 관계자 여러분의 응원 속에 이번 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앞으로도 유소년 축구의 발전과 유망주 육성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 나가며 사회적 가치 창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