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인천옹진군지회,6.25 음식시식회 및 호국·안보 사진전시회 개최

입력 2019년06월20일 14시05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한국자유총연맹 인천옹진군지회(회장 황경연)는  20일 옹진군청 파도광장에서  6.25 전쟁당시 음식시식회와 호국·안보 사진전시회를 성황리 개최했다.
 

옹진군지회 주관으로 실시한 이 행사는 시민들에게 전쟁 당시의 어려웠던 생활을 간접 체험하게 하여 6.25전쟁의 참상과 민족사적 의미를 올바로 전달하고, 한반도 평화통일의 필요성을 알리고자 개최됐다.
 

이날 시식회에서는 먹거리의 풍요 속에서 잊고 살아온 어려웠던 시절의 배고픔을 잠시나마 체험할 수 있도록 전쟁 당시에 귀하게 먹었던 반찬 없는 꽁보리 주먹밥, 쑥개떡, 보리쑥버무리의 무료시식을 제공했다.
 

또한, 이날 함께 개최한 사진전시회에서는 해방정국 , 6.25전쟁상황, 피난생활 ,나라사랑 호국보훈,남북화해 ,천안함 및 연평해전 등을 주제로 한 사진 50여 점이 전시됐다.
 

황경연 지회장은 “4.27 남북정상회담 후 서해5도의 어장 확대와 연평도 등대 재점등을 비롯해 서해5도가 ‘평화의 섬’으로 선포되는 등 평화의 기운이 한반도를 뒤덮은 요즘 자유총연맹원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 인천시 지부를 도와 지회원들과 함께 한반도의 평화 수호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