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단절여성 취업지원을 위한 동구 취업캠프 운영

입력 2019년06월12일 16시53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 번에 성공해요!

[여성종합뉴스/강병훈 기자] 오는 18일 인천 동구(구청장 허인환)는 관내 경력단절여성 취업지원을 위한 2019년 2차 동구 취업 캠프를 실시한다. 

 

구직자 중 경력단절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취업캠프는 취업 동기 부여를 위한 특강, 이력서 개별 코칭 및 모의면접 등을 실시하여 취업에 필요한 완성도 있는 종합적인 준비가 이루어지도록 지원한다.

 
구는 특히 이정은 전문 강사의 특강 ‘새로운 시작을 위한 나의 마인드 체인지’는 경력단절로 취업을 망설이거나 자신감이 부족한 구직자에게 다시 사회로 진출할 원동력을 제공하는 취업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모집인원은 20명 내외로, 신청을 희망하는 경력단절여성은 6월 14일까지 주민행복센터 2층 동구일자리센터로 방문 또는 전화접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작년 취업캠프 수료자 58명 중 37명이 취업에 성공한 만큼, 올해 취업캠프 수료자의 취업성과도 기대해 볼만 하다”며,  “취업문제로 고민하는 주민들에게 보다 쉽고 빠른 해결책을 제시하는 계기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취업캠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동구청 홈페이지(www.icdonggu.go.kr)나 동구일자리센터(032-770-6655, 6917~8)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