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6월26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시민저널리즘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중부경찰서, 관내 불법 오토바이 운행 매우 심각...
밤, 낮없이 활보하는 번호판 없는 오토바이들 장소 불문하고 과속운행.....위협
등록날짜 [ 2019년06월07일 09시58분 ]

[여성종합뉴스] 인천중부경찰서(서장 조정필)는 관내 보도상 불법운행및 골목안 및 인도에 무질서한 주차로 시민 통행불편과 교통사고 위험을 야기하는 이륜자동차(오토바이)단속을 방관하고 있다는 지적이다. 
 
중구 관내 주민들은  밤, 낮없이 보행에  위협을 하는 번호판 미착용 오토바이들이 활보하며  무질서를 조장하고 있는데도 전혀 단속을 하지 않는 건 사법기관의 비호가 있는거냐는 의혹을 제기한다. 


인천 중구 관내는 밤,낮없이 활보하는 번호판 없는 오토바이들을 운행하는 다수의 외국인들은 장소 불문하고  과속운행으로 보행자들을 위협 할 뿐 아니라 지역주민들과의 마찰도 심각해 주민들의 안전을 위협하고 있다.

 
인천중부경찰서(서장 조정필)는 지난달 8일 버스운행 시작 시간인 5시부터 중구 축항대로에 위치한 신흥교통 버스 운전자 대상 음주측정을 실시하는등 이달 25일부터 음주운전 단속 기준이 알코올농도 0.05%에서 0.03%로 강화되는 음주 운전사고 근절을 위해 홍보활동도 병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홍보했다.
 
또 중부경찰서 이동우 교통안전계장은“시민들의 발이 되는 대중교통의 안전운행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음주단속을 실시한 계획”이라며 “지속적인 음주 단속과 홍보로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그러나 정작 관내를 공포분위기로 몰고 있는 미인증 오토바이 운행에 방관에는 미혼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다는 지적과 이륜자동차 불법행위 근절대책」을 확정하고 강력한 지도·단속이 절실히 요구된다는 주민들의 요구다. 

올려 0 내려 0
시민제공 (womannews@naver.com)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 남편 살해 사건' 고유정 얼굴 공개,…'신상공개 이틀 만에 유치장서 조사실 이동 중 포착 ' (2019-06-08 11:38:38)
길병원 노조 '단체협약 위반과 부당노동행위 고소' 10일부터 로비 농성 돌입 (2019-06-05 20:44:27)
장흥 정남진사랑나눔봉사대, ...
해남군, 하반기 찾아가는 치매...
관악구 의회, 제259회 정례회 ...
고흥군, 관광진흥 종합계획 수...
함평군 ‘2019 친환경 여름철 ...
서울시, 하반기 3급 이상 간부...
화순군 선수단, 전국 복싱선수...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