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2019 서울국제식품 산업대전’참여

입력 2019년05월24일 20시48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평택시(시장 정장선)는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Seoul Food 2019)’에 관내 농산물을 활용한 가공식품 15종과 농산물 통합브랜드 슈퍼오닝 홍보를 위해 지난 21일부터 24일까지 참석했다.
 

올해 37회째를 맞은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은 글로벌 연계 구축과 국내 중소·중견 식품기업의 수출 및 홍보 지원을 목적으로 개최했으며, 전 세계 40개국에서 1,532개 식품 및 식품기기 기업이 총 3,008개의 부스를 구성해 식품산업 전반의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행사다.
 

시는 킨텍스 제1전시장에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관내 가공업체에서 생산한 흑임자떡, 쑥개떡, 오메기떡, 쌀과자, 쌀빵, 전통주 천비향 및 호랑이배꼽 등을 비롯해 평택시 농산물 통합브랜드 슈퍼오닝인 방울토마토, 배, 오이 등의 전시 및 시식행사와 슈퍼오닝 홍보미(米)을 증정하며 적극 홍보했다.
 
또한, 외국인 방문객을 위해 영어통역을 지원하며, 가공식품 및 농산물의 안전성에 대한 설명과 브로셔 등을 제공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농특산물 통합브랜드인 슈퍼오닝과 우수한 가공제품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전시회에 참여하여 평택 농산물 및 가공업체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려 판로 확대와 농업인 소득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