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의회 “주요사업장 현장방문”으로 지역현안 점검

입력 2019년04월26일 21시35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연수구의회(의장 김성해)는 제223회 임시회 기간 중 지난 24일과 25일 양일간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기획복지위원회는 24일, 송도 8공구 자동집하시설 조성 예정 부지를 시작으로 현재 공사 중인 6공구 내 자동집하시설 설치 부지를 돌아보며 추진사항 및 공사 진행에 대한 보고를 받았다.
 

이후 연수구보건소와 청학노인문화센터를 방문하여 운영 사항에 대한 보고를 받고 시설을 견학하면서 이용자들의 불편사항을 듣는 등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는 것으로 일정을 마무리 했다.
 

다음날, 연수구 공동구와 연수종합사회복지관, 세화종합사회복지관, 선학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관계자와 대화하며 주민의 복지향상을 위한 그간의 활동을 격려하고 제안 및 건의사항을 들었다.
 

자치도시위원회는 24일, 송도석산 힐링공간 조성사업 및 청량산 계곡자연형 물놀이장 조성사업에 대해 현장에서 보고를 받고, 사업진행상의 문제점 및 주요 중점 추진사항에 대해 의견 교환을 했으며, 특히 주차 문제, 안전 문제 등 주민생활과 밀접한 부분에 대해 좀 더 세심한 사업 추진을 당부했다.
 

다음날, 국제언어체험센터를 둘러보며 학생 및 주민들의 요구에 적극 대응하고, 내실있는 운영을 당부하였으며, 수탁자에 대한 철저한 관리 감독을 거듭 강조하였다.
 

또한, 연수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를 방문하여 노후화된 건물과 협소한 공간에 대한 문제점을 청취하고, 센터 이전 등 해결방안 및 학교밖 청소년 지원에 대한 논의의 시간을 가졌다.
 

연수구의회 김성해 의장은“양 일간의 현장방문을 마치며 구에서 시행하는 주요사업을 보다 면밀히 살피고, 현장에서 주민과 함께 논의하고 해결하는 자세로 열린 의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