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도봉산 아웃도어 특화거리 페스티벌

입력 2019년04월25일 06시5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도봉구, 도봉상 아웃도어 특화거리 페스티벌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도봉구가 4월부터 11월까지(혹서기 8월 제외) 매달 네 번째 토요일 도봉산 수변무대 일대에서 ‘도봉산 아웃도어 특화거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구는 ‘도봉산 아웃도어 특화거리 페스티벌’을 통해 도봉산을 찾는 많은 시민들에게 등산뿐 아니라 다양하게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해 도봉구를 알아가고 재방문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고, 지속가능한 지역의 대표 거리축제를 만들어 간다는 계획이다.
 


오는 4월27일 시작하는 ‘도봉산 아웃도어 특화거리 페스티벌’은 ‘커플 걷기대회 Walking in Love'와 레전드 노래부르기 대회로 진행된다.


‘커플 걷기대회 Walking in love’는 ‘도봉산 아웃도어 특화거리 페이스북’을 통해 2인1조 커플의 선착순 사전 접수 후 행사 당일 오전 9시부터 오전 10시까지 대회 등록을 하고 참여할 수 있다.


커플 걷기대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도봉산 수변무대를 시작으로 도봉산 대피소를 경유해 천축사까지 왕복하는 경로를 2인1조로 함께 걸으며 도봉산대피소, 천축사에 설치된 부스에서 각각 도장을 찍어 내려오면 1팀당 1만원의 지역상품권을 증정한다.


레전드 노래부르기 대회는 매 회 제시되는 가수의 노래로 경연을 펼치며 오후 1시부터 오후2시까지 자발적인 현장참여로 진행된다.


노래부르기 대회에 참여한 참가자에게는 상품이 수여되며, 오는 4월27일 진행되는 1회 차는 가수 ‘김광석’과 ‘장윤정’의 노래들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제 1회 ‘도봉산 아웃도어 특화거리 페스티벌’의 행사 진행 및 사회는 개그맨 양상국이 맡아 분위기를 한껏 돋울 예정이다.


‘도봉산 아웃도어 특화거리 페스티벌’은 혹서기인 8월을 제외하고 4월부터 11월까지 매달 네 번째 토요일에 진행되며, △4, 6, 9, 11월은 커플 걷기대회와 레전드 노래부르기 대회를 함께 개최하며 △5, 7, 10월에는 레전드 노래부르기 대회만 단독으로 개최한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도봉산 아웃도어 특화거리 페스티벌’이 도봉구 대표 관광명소인 도봉산의 지역 문화행사로 자리매김해 지역상권 활성화는 물론, 도봉구의 다양한 모습을 더 많이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