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송림도서관, 다채로운 도서관 주간행사 개최

입력 2019년04월08일 14시12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인천 동구(구청장 허인환) 송림도서관은 제55회 도서관 주간(12일~18일)을 맞아 지역주민들의 도서관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한 다양한 도서관련 문화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도서관주관 행사는 ‘도서관, 어제를 담고 오늘을 보고 내일을 짓다’라는 주제로, 늘 곁에 있는 도서관, 꿈꿀 수 있는 도서관, 꿈꾸는 자들의 핫 플레이스 도서관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아동을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으로 마술책방에서 떠나는 웃음과 감동의 동화 속 여행기를 담은 ‘책읽어주는 마술사의 미술책방’공연, 화분을 키워주세요’라는 동화를 읽고 가족이 함께하는‘화분 컵케이크 만들기’행사가 개최된다.
  
또한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도서관주관 오행시 짓기 행사가,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송림도서관 전자책(e-BOOK)을 읽고 쓰는 미니서평 행사가 개최돼 참여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밖에도 과년도 잡지 나눔 행사 및 아동 ․ 청소년 ․ 성인들을 대상으로 한 사서 추천도서 목록 배포 행사도 함께 열린다.
 

구 관계자는 “도서관주간의 다양한 행사를 통해 주민들의 도서관에서 책읽기의 즐거움을 발견하고 도서관을 이용을 생활화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도서관 주관 행사 프로그램 및 행사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032-770-6775)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