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배추, 우체국 쇼핑몰 온라인 특가 판매

입력 2019년01월16일 21시2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해남배추가 우체국 쇼핑몰을 통해 특별 판매를 시작했다.

 

해남군은 가격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배추재배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전남지방우정청과 손잡고 우체국 네트워크를 활용한 판로개척에 나서고 있다.


판매 개시와 함께 해남군은‘해남미소’를 통해 겨울배추 10kg들이 1,000박스를 우체국 온라인 쇼핑몰에 공급한 가운데 소비자 주문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만큼 배추 소비촉진에 상당한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전남우정청에서는 우체국 쇼핑몰 기획전과 G-마켓, 11번가, 옥션 등 국내최대 쇼핑몰에서 특별판매 행사를 통해 해남산 통배추 10kg(3포기) 1상자를 6,900원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해남군은 품질좋은 배추 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는 한편 해남군 직영 쇼핑몰인 해남미소를 통한 할인행사와 대규모 직판행사 등 자체 소비촉진 행사도 개최할 계획이다.

 

해남군은 배추 주산단지로 전국 겨울배추 생산량의 70%를 차지하고 있다.


김장 시기 이후 가격하락 등으로 산지 폐기가 진행되고 있어 군은 소비촉진과 판로확대 등 수급안정 대책 마련을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