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세종충북지사, 중부내륙 힐링 캠핑페스티벌 개최

입력 2019년01월13일 18시54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충청북도와 한국관광공사 세종충북지사는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사업 10권역(중부내륙 힐링여행) 4개 지자체(충주, 제천, 단양, 영월)와 함께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제천 승마오토캠핑장 일원에서 중부내륙 힐링 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사업 대상지 중 중부내륙 힐링여행 권역(충주, 제천, 단양, 영월)의 겨울여행 활성화를 위해 한국관광공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전국 각지의 캠핑 희망자들을 선착순으로 모집, 90팀 400여명의 캠핑마니아가 제천 승마오토캠핑장을 찾아 겨울 캠핑의 묘미를 만끽했다.
 

특히 둘째 날인 12일에 진행된 힐링투어에는 “힐링”과 “쉼”을 테마로 한 중부내륙 힐링여행 권역의 대표 관광지 투어와 함께 이색 체험 콘텐츠를 가미하여 가족 단위 페스티벌 참가자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힐링투어의 주요 코스는 중부내륙 힐링여행 4개 지자체의 매력을 소개하는 알찬 코스로 진행되었으며, 힐링투어를 마친 참가자들은 다시 제천 승마오토캠핑장을 찾아 겨울 캠핑의 낭만을 더해 줄 캠프파이어와 함께 라이브 가수 조대환, 투티스의 축하 공연 관람 및 푸짐한 경품 추첨 행사를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충북도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전국 각지에서 모인 참가자에게 중부내륙 힐링여행 권역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적극 홍보하고, 참가자 대상 ‘체험후기 SNS 이벤트' 를 실시해 중부내륙 힐링여행 권역의 아름다운 겨울여행지 정보를 지속적으로 확산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