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의회 김안숙 행정복지위원장, 2018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대상 지방의정부문 최우수상 수상

입력 2018년12월24일 18시1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김안숙 서초구의원(더불어민주당)이 24일 오후 2시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리는 ‘2018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의정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KNS뉴스통신(대표 장경택)과 소비자권익연대(대표 유회중)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대상’ 지방의정부문 최우수상은 지역 의정활동에 우수한 업적을 남긴 지방의원 중 주민복지 증진을 위한 정책개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의원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김안숙 서초구 행정복지위원장은 해당 지역구에서 내리 3선을 한 중진의원으로 누구보다 열정적이고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주민들을 대변해왔다.

김 의원은 제8대 서초구의회에서 행정복지위원장을 맡고 있으며, 그동안 한국여성정치연맹 서초지회장, 서초문인협회 이사로 활동하면서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방자치 발전에 앞장서왔다.


더불어민주당 소속 지방의원 중 유일하게 수상하는 영예를 안은 김 의원은 “이번 수상을 지역 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제고를 위해 더욱 헌신하고 노력하라는 뜻으로 알고, 앞으로도 책임의식을 갖고 성실한 의정활동을 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