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리스트 수 (Soo), 이달 말 디지털 싱글 발매

입력 2018년12월20일 09시55분 박초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박초원]20일 그룹 24K의 멤버에서 수(SOO)라는 이름으로 홀로서기를 시도한 기수가 미니앨범에 이어 새로운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소속사 조은엔터테인먼트는 20일 “수(Soo)가 이달 말인 31일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며 “수(Soo) 특유의 감성이 물씬 풍기는 듣기 편한 노래”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팬카페 및 공식 SNS채널을 통해 지난 19일 자정 스케줄 이미지를 공개한 뒤, 18시에 타이틀 네임 티저를 추가로 공개하면서 수(Soo)의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새 앨범 ‘안녕 (Goodbye)'의 프로모션 일정을 알리는 스케줄 티저에는 24일(월) 티저 이미지공개, 26일(수) 첫 번째 티저 영상공개, 28일(금) 두 번째 티저 영상공개 31일 디지털 싱글 발매까지 일정을 담고 있다.


디지털 싱글 ‘안녕 (Goodbye)'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헤어짐을 말할 수밖에 없는 상황을 곡으로 표현했으며 수(Soo)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곡의 진정성을 더했다. 한편 수(Soo) 의 신곡 ‘안녕’은 오는 31일, 오후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