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원주혁신도시 위한 문화공감 콘서트 개최

입력 2018년12월18일 08시51분 박초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오는 20일 오후 6시30분 한국관광공사 대강당 진행, 축하공연 및 다양한 공연 펼칠 예정...

[여성종합뉴스/박초원]18일 강원도는 오는 20일(목) 오후 6시 30분 강원원주혁신도시 한국관광공사 대강당에서 혁신도시 문화공감 콘서트를 개최한다.


문화공감 콘서트는 강원원주혁신도시로 이전한 공공기관 임직원 및 가족들과 지역주민 간 화합과 즐거움을 제공하고 문화가 숨 쉬는 혁신도시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콘서트에서는 지역주민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지역주민들로 구성된 “누림난타”, “여섯줄사랑(통기타)” 동호회 공연, 나를 비롯해 타인ㆍ세상을 이해할 수 있는 “김태훈의 서로 다른 사람 대화법” 토크쇼, 빛과 모래가 들려주는 행복한 이야기 샌드아트 공연, 음악으로 함께 동화 될 수 있는 “Trio 뮤즈펙트” 버스킹공연, “군조(울랄라세션)” 축하공연 등 다양한 문화콘텐츠가 어우러진 공연이 펼쳐진다.


도 투자유치과장은 “이전공공기관 임직원 및 가족들과 지역주민들 간에 문화공연을 통한 소통과 상생의 장이 구현되고, 연말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 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