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2019학년도 정시 대비 입시설명회 개최

입력 2018년12월10일 10시4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구로구, 2019학년도 정시 대비 입시설명회 개최(홍보포스터)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구로구가 2019학년도 정시 대비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구로구는 “올해 유난히 어려웠던 수능으로 인해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혼란이 더욱 가중됨에 따라 전문가의 정확한 분석을 토대로 대입 필승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입시설명회를 마련한다”고 10일 밝혔다.


설명회는 13일 저녁 7시부터 구로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입시 전문기관 비상교육의 이치우 입시평가연구실장이 강사로 나서 ▲수능 결과 분석 ▲정시 특징과 주요 대학별 모집요강 ▲가‧나‧다군별 합격전략 등에 대해 설명한다.


참석을 원하는 이는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행사 시작 1시간 전부터 입장하면 된다. 참석자에게는 입시자료집과 대학별 배치표가 제공된다. 선착순 500명 무료입장.


한편 구로구는 27일까지 정시대비 맞춤형 개별상담 기간도 운영하고 있다. 서울시교육청 진학지도지원단 소속 교사들이 해당 학생의 수능 성적과 생활기록부를 분석해 상담을 진행한다. 구로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http://edu.guro.go.kr/study) 사전 접수자에 한 해 참여할 수 있다.
 

구로구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많은 수험생들이 성공적인 입시 전략을 세워 최선의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