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도초면 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 전개

입력 2018년12월07일 06시1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실시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신안군 도초면 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불우가정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통해 관내 독거노인 및 저소득, 한부모 가정, 장애인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 240세대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도초면 여성단체협의회(자원봉사자회, 새마을부녀회, 생활개선회, 농가주부회) 70여명의 회원들이 추운 겨울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의 정성을 담아 김장담가주기 행사를 진행하였다.

 

조애란 여성단체협의회장은 "회원들의 많은 참여와 적극적인 지원으로 따뜻한 온정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누는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며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면서 살기 좋고 행복한 도초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정남선 도초면장은 "매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로 우리의 어려운 이웃들이 온정이 가득한 김치를 맛있게 드실 수 있게 해주신 여성단체협의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는 말을 전했으며 도초면에서는 앞으로도 독거노인, 저소득, 한부모가정, 장애인 등 불우가정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병행하여 그들의 삶에 희망과 용기를 주는데 최선을 다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