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핵심 전략으로 대학가자!’ 2019학년도 대입전략 설명회

입력 2018년11월15일 16시4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도봉구, 2019학년도 대입입시설명회 포스터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도봉구는 오는 19일 오후 5시 구청 2층 선인봉홀에서 2019학년도 대학입시 지원을 위한 ‘수능 가채점 결과 분석 및 정시지원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수능시험이 끝난 후 막연할 수 있는 대입준비를 전문강사의 강의를 통해 효과적이고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학부모와 학생들의 교육경쟁력을 높이고 교육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에서는 박종수 중계동 강북청솔학원 입시전략연구소장이 강사로 나서, 가채점을 통해 나온 예상 점수를 토대로 수능 이후 논술·면접·대학별고사 등의 준비 요령과 정시 지원의 주요사항과 특징을 점검하고 성적대별 지원 전략 등을 설명해줄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는 별도의 사전신청 없이 설명회 당일 현장을 찾으면 오후 4시30분부터 입장할 수 있다.(선착순 400명) 이날 참석자에게는 입시전략 자료집과 배치표도 제공된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이번 대입설명회를 통해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후 최종 선택을 앞둔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대입전략을 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교육 분야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