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해경 서해5도특별경비단장, 연평도 해역 불법조업 실태 확인 및 단속 현장점검

입력 2018년11월15일 16시39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평도 진압대원을 격려하고 있는 모습(표창수여)
[여성종합뉴스]15일 중부지방해양경찰청 서해5도특별경비단장(단장 이천식)은  서북해역 연평도 현장점검에 나섰다.
 

이날 오전에는 불법외국어선 단속을 위해 작년부터 연평도에 상시 배치된 특수진압대에 방문하여 진압대 경찰관들을 격려하고, 단속전용 고속방탄정에 승선하여 연평도 북방 해상 순시를 통해 가을철 불법외국어선 실태를 점검 하였으며, 오후에는 경비함정에  승선하여 승조원들을 격려하고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박용덕 진압팀장은 “서해5도특별경비단이 창단 이후 불법외국 어선의 수가 줄어 들었으나 항상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우리 수역에서 불법조업 할 수 없도록 강력한 단속을 하겠다.“ 라고 밝혔다.
 

이천식 서해5도특별경비단장은 “서북해역의 해양주권 수호 및 어민들의 안전한 조업을 위해 최선을 다해 국민에게 신뢰받는 해양경찰이 될 것을” 당부했다.
 

한편, 최근 연평도 어촌계에서 ‘물러난 중국어선, 돌아온 꽃게 서해5도특별경비단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라는 현수막을 당섬 선착장에 걸어 불법외국어선 전담 기관으로써 더욱 더 힘을 실어주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