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나은병원 , ‘뇌질환 정체를 밝히자!’ 주제 뇌졸중 교실 개최

입력 2018년10월24일 21시38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나은병원은 24일 오후 1시 나은병원 국제의학연구소 6층 대강당에서 ‘뇌질환 정체를 밝히자!’을 주제로 뇌졸중 교실을 개최했다.
 

이번 건강강좌는 10월 29일 세계뇌졸중학회가 정한 ‘뇌졸중의 날’을 기념하여 뇌혈관질환을 정확히 파악하고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으며, 약 200여 명의 인천시민들이 참석하였다.
 

이 날 강좌는 뇌졸중이란?(신경과 안희승과장), 뇌혈관 질환의 중재적 시술(신경외과 허 훈과장) , 파킨슨 질환(신경과 김소은과장) , 마그네슘 부족, 안면떨림의 진실, 뇌혈관질환 수술(신경외과 한영민 의무부원장), 뇌졸중과 재활(재활의학과 송서진 과장)으로 구성됐으며, 강의 후에는 Q&A시간을 통해 시민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나은병원 신경외과 한영민 의무부원장은 “이번 건강강좌를 통해 뇌혈관질환에 대해서 제대로 알고, 예방이 가능한 질환이라는 사실을 알리고 일반인들이 위험 상황에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하는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나은병원은 제3회 ‘뇌졸중 교실’을 개최하고 매월 꾸준히 건강강좌를 열어 인천주민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건강 주치의’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