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여성위원회 발대식 개최

입력 2018년10월17일 19시28분 박초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위원장 윤관석)은  17일 오후3시시당 세미나실에서  윤관석 시당위원장과 박남춘 인천시장을 비롯해 지역위원회 위원장과 여성 광역·기초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시당 여성위원회 발대식을 가졌다.

 

 

윤관석 시당위원장은 “각 지역의 조직적이고 열성적인 여성 당원의 선거운동이 문재인 민주정부 출범에 큰 역할을 했다”면서 "문재인 정부에 발맞춰 지역 여건에 맞는 성평등 정책과제를 적극 발굴하고 대안을 마련해 여성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노력하자"며 “국민들에게 희망을 선물하는 정당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인천시당 여성위원회가 큰 힘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김유순 여성위원장은 "여성의 지위향상이 주목되는 상황이지만 정치권에는 여전히 보이지 않는 유리천장이 존재하고 있어 안타깝다”며 새로운 여성위원회의 출범으로 다시 한 번 추진력을 얻어 여성당원의 정치참여 확대와 위상에 맞는 뒷받침에 앞장서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여성위원회는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봉사활동, 여성의 권익신장을 위한 교육·연수, 친목 및 단합대회 개최 등을 단계적으로 추진해 지역 여성들의 참여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