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성민정 교수, ‘에메랄드 논문상’ 수상

입력 2018년09월13일 05시4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중앙대 성민정 교수(右)와 에메랄드 그룹의 로지타 노딘(Rozita Nordin) 마케팅 매니저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중앙대는 광고홍보학과 성민정 교수가 글로벌 출판사인 에메랄드 그룹의 ‘에메랄드 논문상(Emerald Literati Awards)’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성민정 교수는 인디애나 대학교 강민정 교수와 공동 집필한 논문 “균형적인 사내 커뮤니케이션이 직원 참여 및 긍정적 커뮤니케이션 행동에 미치는 영향(How Symmetrical Employee Communication Leads To Employee Engagement And Positive Employee Communication Behaviors)“을 <Journal of Communication Management>에 게재한 바 있다.

 

해당 논문은 고용주의 균형적 내부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노력이 직원 관계 및 참여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았으며, 내부 커뮤니케이션 관리가 직원들의 커뮤니케이션 행동, 이직 감소 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확인하였다.

 

에메랄드 그룹은 50여 년간 전문학술지를 발행해온 영국 소재의 세계 최대 전문학술지 출판 기관이다. 올해로 25회째인 ‘에메랄드 논문상’은 에메랄드 그룹에서 수여하는 가장 권위 있는 상으로, 매년 에메랄드 그룹이 출판하는 저널 논문 중 가장 뛰어난 논문을 선정해 수여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