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글로벌 기업과 함께 ‘사회적 가치’ 실현

입력 2018년09월12일 21시0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1일(화) 구청장실에서 금천구청과 그랜드코리아레저 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금천구가 지난 11일  금천구청 구청장실에서 글로벌 레저기업 그랜드코리아레저(주)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약식에는 유성훈 금천구청장과 그랜드코리아레저(주) 유태열 사장, 임찬규 상임감사, 정성대 혁신성장실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공공의 이익과 지역발전에 부합하는 기관 간 상호협력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으며, 그랜드코리아레저(주)의 구 사회공헌활동 연계사업 동참을 계기로 구청 공모사업팀에서 협약을 추진했다. 
 

앞으로 두 기관은 일자리 창출, 상생 및 지역발전 등 사회적 경제 활성화와 다문화, 미래세대 육성 등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함께 발굴하고 협력 추진할 예정이다.

 
그랜드코리아레저(주)는 세븐럭을 운영하는 카지노 기반 복합레저 기업으로, 관광 산업 및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2005년에 설립된 준시장형 공기업이다.


외국 관광객 유치와 외화 획득을 통한 이익금으로 국내외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왔으며, 2018년에는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한 혁신계획을 수립하고 사회적가치추진팀을 신설하는 등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그랜드코리아레저(주) 유태열 사장은 “우리 기업은 일자리 창출, 다문화가정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금천구 지역 발전과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그랜드코리아레저와 함께 우리 구의 다양한 문제들을 고민하고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지속가능하며 다수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사업을 구상하고 함께 추진함으로써 구민의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