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제6회 월곶포구축제'개최

입력 2018년09월04일 22시45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시흥시(시장 임병택)에서는 오는 10월 6일부터 7일까지 월곶 해안가 일원과 달빛거리 텃밭에서  '제6회 월곶포구축제'를 개최한다.
 

올해로 6회째 맞이하는 월곶포구축제는 시흥시가 관광활성화 분야의 마을축제를 육성하고자 지원하는 것이다.
 

“월곶으로 뱃놀이 가자!”라는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어선승선체험, 수산물 깜짝경매, 맨손 고기잡이 체험, 전기모형자동차 어린이 체험행사, 월곶씨사이드 프리마켓, 달빛콘서트, 밤하늘불꽃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10월 6일 달빛거리 텃밭에서 월곶포구축제와 함께 KBS전국노래자랑이 진행된다. 시흥시민 노래자랑, 지역 주민이 참여하는 자치프로그램과 유명 초청가수의 공연 등이 있을 예정이다.
 

또한 어구 및 월곶 옛사진 전시 등을 통해 월곶의 과거와 현재를 만나볼 수 있는 등 월곶 곳곳에서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월곶포구축제추진위원회 관계자는 “주민이 만들어가는 이번 축제를 통해 상인과 지역공동체가 함께 성장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이번 축제가 월곶 관광 활성화의 계기가 되어, 관광객들이 다시 찾아오고 싶은 월곶이 될 수 있도록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