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훈 금천구청장, 건강보험공단 일일명예지사장으로 활동

입력 2018년08월16일 10시4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4일 국민건강보험공단 금천지사 일일명예지사장으로 위촉된 유성훈 금천구청장이 공단 직원들과 악수를 나누며 지역주민 건강복지 증진을 위해 노고가 많은 직원들을 격려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금천구 유성훈 구청장이 지난 14일 국민건강보험공단 금천지사 일일명예지사장으로 위촉돼 관련 업무를 체험하며, 구민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일일명예지사장 현장체험 행사는 건강보험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더불어 구 행정과 우호적인 상생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유성훈 구청장은 공단 직원들과 상견례를 한 뒤, 지사에서 추진하는 주요업무와 새롭게 바뀌는 건강보험제도 등 현안사항을 보고받으며 일일명예지사장으로서 일정을 시작했다.


유성훈 구청장은 민원업무를 시범 결재하고, 각종 민원서류 발급과 상담도 직접 처리해 보는 등 업무 전반을 체험하며 건강보험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특히, 유성훈 구청장은 민원실을 찾은 주민과 직접 소통하며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등 평소 강조해온 현장행정을 몸소 실천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맞춤형 건강관리와 합리적인 제도개선으로 구민의 건강복지 증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 온 국민건강보험공단 금천지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 편의와 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품질서비스 활성화에 적극 힘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