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전문가자원봉사연합회, '2013년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개최

입력 2013년12월27일 10시23분 홍성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대한민국 최우수 서비스 기업 및 장인 시상식’도 함께 열려

[여성종합뉴스/홍성찬기자]  대한민국전문가자원봉사연합회(운영위원장 김영배)가 주최하고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13년도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행사가 12월 27일 국회의원회관 제2회의실에서 개최된다.

‘2013년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은 올해로 8회째로,  대회장은 김을동 국회의원이 맡았으며, 이 행사는 안전행정부, 미래창조과학부, 보건복지부, 교육부, 여성가족부, 서울특별시, 경기도청, 대한민국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여성가족위원회, 미래창조과학 방송통신위원회, 환경노동위원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가 후원한다.

이번 행사는 국회의장상, 장관상, 서울특별시장상, 경기도지사상 등이 수여될 예정이며, 사회 각 분야에서 다양한 형태로 사회발전에 공헌하고, 정부 상훈 관련법에 부합하는 개인과 단체에 시상할 예정이다.

'대자연'은 의료, 미용, 요리, 사진, 문화예술, 주부모니터 등 한국의 대표적인 9개분야 30여개 직능별 봉사단체가 연합한 국내 최대 자원봉사단체로, 2001년 창립된 이후 매년 부문별로 자원봉사자와 사회공헌 유공자를 추천받아 시상식을 개최하고 있다.

이와함께 대한민국의 우수한 서비스 기업을 발굴하고 국내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고 산업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한 ‘2013년 대한민국 최우수 서비스 기업 및 서비스 장인 시상식’도 함께 개최될 예정이다.

수상분야는 의료, 교육, 문화, 예술, 이용, 미용, 관광, 요리, 숙박, 건축, IT, 홍보, 스포츠 등으로 고객과 접점하며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분야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