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청.One 페스티벌 워터축제 개최

입력 2018년07월19일 18시4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은평구 청소년대표축제인 청소년어울림마당「청.One 페스티벌 워터축제」가 7월 21일(토) 오후 4시부터 서울혁신파크에서 개최된다.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지역 청소년들이 다양한 재능과 끼를 펼칠 수 있는 건전하고 건강한 문화, 예술 활동의 장으로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성함양과 역량개발 지원사업으로 은평구청으로부터 위탁받아 은평청소년수련관에서 운영하고 있다.


이번 축제에서는 댄스, 중창, 밴드, 오케스트라 등 12개 청소년 공연동아리와 과학 ‧ 환경, 제과, 바리스타, 드론, 웹툰, 페이스페인팅, 상담, 애국심 등 16개 청소년 자율동아리가 체험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여름 축제라는 주제로 미니풀장, 에어바운스, 물총싸움, 낚시게임 등이 함께 진행되며 청소년과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청소년어울림마당 「청.one페스티벌」은 지난 5월 19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매월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진행될 예정이다.


8월 25일에 진행될 어울림마당 「청.one 페스티벌 슬램덩크」에서는 중‧고등학교 농구동아리 청소년들이 모여 마음껏 농구실력을 뽐낼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9월 29일 「청.one 사생대회」, 10월 20일 「청.one 페스티벌」, 11월 24일 「청.one 왕중왕전」을 예정으로, 재능과 끼를 가진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은평구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공연 또는 체험부스운영 참가를 원하는 청소년 또는 청소년동아리는 은평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oori1318.or.kr) 공지사항 확인 후 이메일을 통해 신청해야 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