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IoT 기반의 UI/UX 포트폴리오 아카데미’ 참여 교육생 모집

입력 2018년07월16일 05시5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홍보배너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기분 좋은 변화, 품격 있는 강남’이라는 비전 아래 IoT(사물인터넷) 기반 확충을 강화하고 있는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다음달 17일까지 ‘IoT 기반의 UI/UX 포트폴리오 아카데미’에 참여할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아카데미는 고용노동부의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에 선정된 프로젝트로, 구는 관내 IoT 산업의 육성으로 새로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자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와 컨소시엄을 구성해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교육은 4차산업의 이해, IoT와 블록체인, UI/UX, 포트폴리오 제작 등 실무 위주로 구성되며, 현장 경험이 많은 우수한 강사진이 수업을 진행한다.

 

또한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1:1 담임제 취업컨설팅을 운영해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첨삭지도, 면접클리닉을 진행하고, 과정 종료 후 우수 수료생을 대상으로 협약기업 및 협회 회원사로의 취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수강생은 8월 17일까지 25명을 모집하며 교육비용은 전액무료이며 중식을 제공한다. 수업은 8월 23일부터 10월 23일까지 논현동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강의실에서 진행되며, 지원 자격은 청년 미취업자(2019년 2월 졸업예정자부터 가능)로 강남구민과 경력단절여성을 우대한다.

 

신청은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홈페이지(www.kipfa.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해 작성 후, 이메일(educenter@kipfa.or.kr)로 보내면 된다.

 

김구연 강남구 일자리정책과장은 “우리 구는 ‘기분 좋은 변화, 품격 있는 강남’을 위해 테헤란로 스타트업밸리 육성과 스마트시티 구축 등 스마트 전략산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며 “4차산업혁명 시대가 필요로 하는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지역 일자리와 매칭할 수 있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