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체육회, “2018년 곡성군체육회 임시 이사회” 개최

입력 2018년07월12일 16시5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곡성군체육회는 12일 곡성군청 대통마루에서 “2018년 곡성군체육회 임시 이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임시 이사회는 이사 30명, 체육회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감사패 전달, 신임 임원 임명장 수여, 하반기 사업계획 및 행사 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곡성군체육회는 신임 김용규 곡성군체육회 상임부회장, 신임 이사 및 감사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곡성군체육회장 유근기 곡성군수는 “금년 상반기에 곡성군 체육인들의 땀과 노력으로 크고 작은 전국 및 도 단위 체육 행사를 개최하느라 고생이 많았다.”고 격려하며 “곡성군민의 건강증진과 곡성 체육발전을 위해 임원님들께서 많은 노력을 해 달라”고 당부했다.


신임 김용규 곡성군체육회 상임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무거운 중책을 맡게 되어 책임이 막중하다.”고 소감을 밝히면서 “곡성군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하고 나아가 곡성 체육이 한 단계 더 발전된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임 김용규 곡성군체육회 상임부회장은 전)곡성군체육회 감사, 현)곡성라이온스클럽회장, 현)곡성 육묘장 대표를 역임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