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청소년이여 자신감을 켓치(catch)하라’ 축제

입력 2018년06월27일 08시5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은평구는 지역 청소년의 자발성을 신장시키고 지역의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 운영하는 축제 ‘2018. 청소년이여 자신감을 켓치(catch)하라!’(이하 청자켓 축제)의 체험부스 운영팀 및 공연팀을 모집한다.

 
‘제7기 은평구 청소년 참여위원회’ 주관으로 개최되는 “청.자.켓.축제”는 2017년 “청.포.도.축제”에 이어 청소년 축제의 주인공인 청소년들이 직접 원하는 축제를 만들자는 취지로 기획된 것으로, 오는 9월 8일(토)에 개최될 예정이다.


체험부스에는 과학, 음식, 사진, 공예, 진로 프로그램 등 자유주제로 참가할 수 있으며, 공연팀 또한 보컬, 댄스, 밴드, 악기연주 등 축제행사로 적합한 공연팀은 참가할 수 있다. 체험부스 운영팀은 서류심사를 통해 참여자가 결정되며, 공연팀의 경우는 영상심사와 오디션을 거쳐 최종 참여자를 결정하게 된다. 최종 참여자로 결정된 팀에는 행사에 필요한 경비를 내용에 따라 차등 지원하게 된다.


은평구에 거주 및 재학 중인 9세에서 24세 청소년은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참가를 원하는 개인, 단체는 은평구 홈페이지(www.ep.go.kr)에서 참가신청서를 출력․작성하여 은평구청 교육청소년과로 방문 또는 우편, e-메일(hyein6965@ep.go.kr)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한은 7월18일(수)까지다.

.
한편, 은평구 청소년참여위원회는 2011년 제1기가 구성된 이래로 올해 제7기 위원회를 구성․운영 중으로, 2012년 8월 ‘네 꿈을 JOB아라! 청소년직업박람회’를 시작으로 은평교육콘텐츠 청소년체험박람회, 은평청소년음악축제(청음제), 청.포.도. 축제를 기획․추진하는 등 청소년 정책 및 자치활동 활성화에 적극적이고 활발한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