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인천항 공공혁신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 열어

입력 2018년06월24일 09시39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항만공사(사장 남봉현)는 국민이 체감하는 공공기관 혁신과 국민 삶의 질 제고를 위해 ‘2018년 인천항 공공혁신 아이디어 대국민 공모전’을 6월 25일부터 7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천항 특성과 여건에 맞는 과제를 발굴하고자 진행하는 금번 공모전의 제안사례 범위는 총 5개 분야로 ▴공공성 제고 ▴사회적 가치 ▴민간 일자리 ▴공정경제 ▴기타분야이다.
 

참여방법은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www.icpa.or.kr)에서 배너를 클릭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이메일(jhha0626@icpa.or.kr) 접수도가능하다.
 

접수된 제안은 인천항 시민참여혁신단 및 외부전문가, 공사 임원으로 구성된 평가단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우수제안 10건(대상 1, 최우수 2, 우수 3, 장려 4)을 선정하고 수상자에게는 최대 일백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수여된다. 또한, 수상자 외 참가자 중 20명을 추첨하여 소정의 사은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인천항만공사 남봉현 사장은 “항만공사의 정책·사업·서비스 등 전 과정에서 국민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반영한 공공기관 혁신을 구현하기 위한 것”이라며, “IPA는 국민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고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통해 공공기관의 사회적 의무를 다 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채택된 제안은 사업 추진 가능여부를 면밀히 따져 2018년도 공사 혁신추진과제에 반영할 방침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