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춘순 국회예산정책처장, 장애인직업재활시설 방문

입력 2018년04월21일 06시4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장애를 딛고 생산활동에 매진하는 중증장애인들과 장애인 근로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시설 종사자들 격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김춘순 국회예산정책처장은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장애인직업재활시설을 방문, 장애를 딛고 생산활동에 매진하는 중증장애인들과 장애인 근로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시설 종사자들을 격려하였다.


김춘순 처장과 국회예산정책처 직원 20여명은 장애인의 날인 20일 장애인직업재활시설인 EM실천(서울 금천구 소재)을 방문하여 격려물품을 전달하고, 우편발송작업을 돕는 등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또한 김춘순 처장은 EM실천 원장, 서울시 장애인 직업재활시설협회장 및 시설 종사자들과 간담회를 통해 중증장애인들의 근로여건 및 직업재활시설 운영에 대한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의견을 교환하였다.


김춘순 처장은 “장애인들은 몸이 다소 불편할 뿐, 충분히 우리 사회에 어울려 당당히 살아갈 수 있는 소중한 구성원이고, 이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주기 위해 EM실천과 같은 직업재활시설의 역할이 중요하다”면서, “중증장애인들의 근로기회를 확대하고, 현장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한 정부의 정책과 예산이 효율적으로 투입될 수 있도록 국회예산정책처도 지속적으로 살펴볼 것”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