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일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봉사 활발한 움직임 활발....

입력 2018년04월21일 06시5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무안군 일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봉사 활발한 움직임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무안군 일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정영진, 진중천)는 지난 18일 일로읍사무소 회의실에서 4월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18년 사랑나눔 일일찻집 정산 보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후원금 활용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사랑나눔 일일찻집 수익금 및 후원금 1,000만 원으로 통합사례관리대상자 15명에게 밑반찬을 제공하고, 재능기부 단체들과 함께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주거환경개선사업에 함께 동참하며 앞으로 대상자 발생 시 꾸준하게 사업을 실시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이번 주거환경개선사업은 오는 28일 무안군 단비봉사단이 일로읍 신 모 씨 댁을 방문해 도배·장판 교체와 수도 등을 점검하고, 현대삼호중공업 반장협의회는 월성길 이 모 씨 댁 외벽에 판넬부착 및 집안 청소 등을 실시할 계획이다.


다음달 24일에는 일로교도소 모범수와 감돈교회 봉사단이 감돈길 이 모 씨 댁 집안 청소를 실시할 계획으로 재능기부단체들과 함께 지역보장협의체는 활발하게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실시한다고 알렸다.


정영진 일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협의체 위원들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복지지원 사업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