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지역 및 항공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전달

입력 2018년03월23일 21시1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정일영)는 지역사회 및 항공․물류 분야 가치 창조형 인재 육성을 위한‘2018년 인천공항 장학금 수여식’을  지난 2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공사 회의실에서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수여식에서는 배움장학금 21명, 미래장학금 20명, 글로벌리더장학금 20명 등 총 61명에게 1억5천만 원의 장학금이 수여되었다.

배움장학금과 미래장학금은 인천공항고, 영종국제물류고, 인천영종고, 인천하늘고 등 인천공항 인근 고등학교의 모범학생과 성적 우수학생에게 수여되었으며, 글로벌리더 장학금은 한국항공대, 한서대, 인천대, 인하대의 항공 ․ 물류분야 학부생과 대학원생에게 수여되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05년 대학생 장학 사업을 시작으로 2011년부터는 지역 고등학교로 지원범위를 확대하고 지원규모도 꾸준히 키워왔다. 금년까지 14년간 누적 장학생수는 총 420명, 장학금액은 10억 6천여 만원에 달한다.

인천국제공항공사 정일영 사장은“인천공항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이 세계를 향해 도전하는 인재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며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지역 청소년 및 항공․물류 인재들이 대한민국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