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청춘! 열정 소환 콘서트’개최

입력 2018년02월22일 16시58분 박초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다음달 2일 저녁 7시 태백문화예술회관 공연, 변진섭.정미애 등 출연 전석 1만원 관람가능 ...

[여성종합뉴스/박초원]22일 8090세대의 무한 열정과 로망, 감성을 소환해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청춘! 열정 소환 콘서트’ 가 다음달  2일(금) 저녁 7시 태백문화예술회관 무대에 오른다.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이번 ‘청춘! 열정 소환 콘서트’는 강원영동 MBC 노기환 아나운서의 진행과 함께 변진섭, 정미애(히든싱어 이선희 편), 김정훈(히든싱어 이문세 편), 최우인(히든싱어 김광석 편), 옆집오빠(범찬, 김성훈-히든싱어 김건모 편)가 출연하여 공연의 열기를 더한다.


드라마 ‘응답하라 1988’ OST 중 ‘그대 내게 다시’, ‘새들처럼’, ‘너에게로 또다시’를 부른 발라드의 황태자 변진섭이 들려주는 감미로운 노래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창 도전자들을 발굴해 큰 사랑을 받은 프로그램 ‘히든싱어’에서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이선희․이문세․김건모․김광석 편 우승자들의 명품 보이스는 8090세대의 열정과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만 7세 이상이면 누구나 전석 1만원에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권은 인터파크와 문예회관 사무실(☎550-2781)에서 예매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