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성화봉송 마지막 주자!'대한민국의 짜릿한 꿈과 희망을 응원....'

입력 2018년02월07일 10시25분 육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018 평창 직전 성화봉송하며 짜릿한 응원 .....

[여성종합뉴스/육성환기자]지난 달 22일 강원도에 입성한 성화가 오는 8일 강릉시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출발해 9일 평창으로 불꽃을 이어가며 대회장을 밝힐 예정이다.
 
국내 1호 혼혈모델 한현민과 한국 스케이팅의 희망 임은수. 김예림, 여자양궁대표팀의 기보배. 장혜진. 최미선이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성화봉송주자로 평창을 향한 성화의 마지막 여정에 함께 한다.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의 개막을 하루 앞둔 이날 강릉지역에서, 한국 최초의 흑인 혼혈 모델로 주목 받고 있는 한현민과 한국 피겨의 기대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임은수와 김예림이 대한민국을 빛나게 할 짜릿한 불꽃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 피겨의 기대주로 국내외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임은수와 김예림 역시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성화봉송주자로 희망의 불꽃과 함께 피겨 스케이팅 경기장이 위치한 강릉 시내를 달린다.
 
두 선수는 이번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국가대표 선발전을 겸한 ‘KB금융 코리아 피겨스케이팅 2018’에서 각각 3위와 6위에 오르는 등 한국 피겨계의 최대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다.

임은수. 김예림은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성화봉송주자로서 향후 올림픽 출전이라는 짜릿한 꿈과 열정을 품은 희망의 불꽃을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해 11월 1일 101일간의 여정을 시작한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성화는 첫 번째 주자 유영부터 무한도전, 수지에 이어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그룹성화봉송주자인 국가대표축구대표팀 코치 차두리-신영록, 사진작가 조세현-희망프레임 청소년들, 방송인 서장훈-스포츠드림걸즈 청소년들, 가수 겸 배우 정진운-춤신춤왕 청소년, 마라톤 금메달리스트 황영조-박현·박세진 형제, 가수 션-선행천사 청소년들은 서로의 꿈을 응원하며 짜릿한 희망을 불꽃을 옮겼다.

올림픽 스타 이봉주와 박상영 역시 코카-콜라 그룹성화봉송주자로 체육교사의 꿈을 키워나가는 양준환 학생과 승마 국가대표의 꿈을 키우는 조태현 학생의 꿈을 응원하며 부주자의 위치에서 함께 달렸다.

​이 외에도 펜싱선수 남현희, 가수 소미, 연기자 차승원, 체조선수 양학선, 축구선수 정대세, 의정부 화재에서 10인의 목숨을 구한 의인 이승선 등 각계 각층의 사람들의 손을 거치며 대한민국을 희망의 불꽃으로 물들여 왔다. 101일 간의 여정을 지나온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성화는 9일 마침내 평창 올림픽 스타디움을 밝히게 된다.

 

코카-콜라는 1928년 암스테르담 올림픽부터 90여년 간 올림픽 파트너로 함께해 온 올림픽 후원사로,성화봉송의 마지막 여정일이자 개회식이 열리는 오는 9일에는 한국 여자양궁대표팀의 ‘미녀 삼총사’ 기보배·장혜진·최미선이 평창에서 성화를 운반하며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국가 대표팀에게 짜릿한 백발백중 메달의 기운을 선사할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