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 가을빛 여행 축제와 함께하는 빅 이벤트

입력 2017년10월21일 10시1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완도군은 10월 27일 열리는 완도 가을빛 여행 축제장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스탬프 투어 앱을 이용한 3․5․7 빅 이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완도군은 오는 10월 27일부터 10월 29일까지 열리는 완도 가을빛 여행 축제장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스탬프 투어 앱을 이용한 “3․5․7〃빅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추석연휴기간동안 실시했던 10․10․10 특별 이벤트에 이어 완도군에서 3년째 개최하고 있는 완도 가을빛 여행 축제홍보 및 관광객 참여 유도를 위하여 기획됐다.


3․5․7 이벤트는 10월 27일부터 10월 29일까지 3일간 완도항, 완도타워, 완도수목원, 청산도 일원에서 개최되는 완도 가을빛 여행 축제장에서 완도군을 찾은 관광객이 모바일 스탬프 5개 이상을 획득하면 무작위 추첨을 통해 완도 웰빙 특산품인 큰 전복 7미를 상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다.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앱을 설치하고 인증지역을 방문하면 자동으로 스마트폰에 전자 도장이 찍힌다.


완도군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앱으로 관광지, 숙박, 음식, 특산품 쇼핑 등 다양한 관광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완도관광 스탬프 투어 앱은 관광객이 언제 어디서나 관광정보를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게 구성되었으며 스탬프 기능을 추가해 색다른 여행의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완도 가을빛 여행 빅 이벤트와 별도로 올해 12월말까지 완도관광 스탬프 투어 앱을 모바일에 설치한 후 스탬프를 획득한 관광객을 대상으로 상시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금번 이벤트는 관광객만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공직선거법에 따라 선거구민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모바일 앱 설치나 이벤트 행사에 따른 자세한 사항은 완도군청 홈페이지나 완도군관광종합안내소(☎ 061-550-5151)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